가정간편식 전문브랜드 

프레시고


밀키트 개발의 핵심 3가지



1. 조리 과정이 단순해야 한다. 

2. 훌륭한 맛과 모양을 유지해야 한다. 

3. 다먹고나서뒤처리가간편해야한다. 


헤이리 예술인 마을에서 두 청년은 국내 유명 호텔의 젊은 요리사들을 초빙, 

레시피 개발을 시작합니다. 번거로운 조리 과정을 최소화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도 그 결과물의 

맛과 모양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 그리고 조리가 끝난 후 뒤처리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가을과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하면서 프렙박스에 부합하는 레시피들이 하나둘 개발되고, 

두 청년은 조금씩 감을 잡아가기 시작합니다.

프레시고는 4가지 제품군을 

보유하고있습니다.


함께하는 사람들


안녕하세요. 프레시고 입니다.

2014년 4월, 분당의 9평 작은 매장에서 시작한
(주)프레시고는 이제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익산국가식품클러스터에 위치한 약 4600m2
규모의 HACCP 인증 식품 제조 공장에서

덮밥, 주먹밥, 소스 등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가정간편식 제품을 직접 제조하여

롯데마트 빅마켓, 마켓컬리, 쿠팡 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가정간편식 제조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자동 판매 시스템을 통해

그 동안 어느 누구도 시도하지 못했던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프레시고 스마트 자동 판매 시스템은 사무실, 공장,
학교와 병원, 기숙사와 아파트, 호텔과 고시원은 물론,

사람이 머무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사물인터넷 (IoT) 기술과 공금망관리시스템(SCM)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프레시고 SVM은

높은 품질의 가정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루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판기 운영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큰 효용을 제공할 것입니다.

서울시 구로구 가마산로242 6층 601-13호 
(주)준비운동 대표이사 이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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